!!! 전북은행 바람직한 조직문화 소시오드라마과정 500명씩 2차례 실시 !!!
대본!!!! 고객1 : (번호표를 뽑으려다) 뭐야! 대기자가 무지 많네!
창구직원도 혼자 다하잖아 큰일이네, (박대리에게 다가가며)
저 바뻐서 그러는데요, 비밀번호가 자꾸 오류가 나서
박대리 : (말 자르며) 고객님 죄송합니다, 번호표를 봅고 잠시 대기해 주시겟습니까?
고객1 : 아니 제가요 좀 바뻐서 그러거든요
박대리 : 고객님 사정은 잘 알겠습니다만, 저도 어쩔 수가 없습니다
고객1 : 아이! 다른 시중으로 거래를 바꾸던지 해야지… (퇴장한다)
박대리 : (쩔쩔매며 너무 바쁘다 앞에는 “ 바쁜 창구”라고 써있다 ) 감사합니다.
'프로그램 생생현장 > * 소시오드라마현장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한국투자공사 바람직한 조직문화 소시오과정(2/28일) (0) | 2012.02.28 |
---|---|
한국농어촌공사 바람직한 노사문화 소시오드라마(2/26일) (0) | 2012.02.26 |
후지제록스 진급자 소시오드라마과정중에 (2/25일) (0) | 2012.02.25 |
바람직한(OCI) 조직문화 만들기 24차 진행중 순간포착 (2/25일) (0) | 2012.02.25 |
기업은행 행복 지점만들기 전국 순회공연 12차수 (2/25일) (0) | 2012.02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