!!! 전북은행 바람직한 조직문화 소시오드라마과정 500명씩 2차례 실시 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대본!!!!             고객1  : (번호표를 뽑으려다) 뭐야! 대기자가 무지 많네!

          창구직원도 혼자 다하잖아 큰일이네, (박대리에게 다가가며)

바뻐서 그러는데요, 비밀번호가 자꾸 오류가 나서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박대리 : (말 자르며) 고객님 죄송합니다, 번호표를 봅고 잠시 대기해 주시겟습니까?

 

고객1  : 아니 제가요    바뻐서 그러거든요

 

  박대리 : 고객님 사정은 잘 알겠습니다만, 저도 어쩔 수가 없습니다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고객1   : 아이! 다른 시중으로  거래를 바꾸던지 해야지  (퇴장한다)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  박대리 :  (쩔쩔매며 너무 바쁘다 앞에는 “ 바쁜 창구”라고 써있다 ) 감사합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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